로그인이필요합니다.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상품 보냈는데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안되요, 처리 된건가요?

작성자 SHOP1029(ip:)

작성일 2016-04-20

조회 528

평점0점  

추천 1

내용

상품이 도착했다는 확인을 하셔도 순차적으로 처리 되기 때문에, 주문서에서 확인이 불가능 하십니다.


보통 반입상품이 도착하는 시간은 12시 정도이며, 오후5-6시 정도에 모든상품 확인되기 때문에 처리내역은 6시 이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의 경우, 해당 지정택배업체보다 보다 더 늦게 도착하며,

지정택배업체에서 반입된 상품들이 모두 처리된 후에 처리가 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지정택배 업체를 이용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평일 09:30 ~ 15:30
점심 12:00 ~ 13:00

BANK INFO

  • 국민 : 562701-04-027597
  • 우리 : 1005-102-684636
  • 농협 : 301-0167-0827-51
예금주 : ㈜샵1029

RETURN & EXCHANGE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47 (합정동) 서일빌딩 702호

로젠택배 외 타 택배사 이용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

배송조회 바로가기

  • 회사명 : SHOP1029
  • 대표번호 : 02-1599-1029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0 (관양동)306-C55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7-87-96550
  • 통신판매업신고 : 2022-안양동안-1779
(C) SHOP1029 ALL RIGHTS RESERVED.